안녕하세요. 전북지부입니다.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위기가정 여아 지원 위한 ‘빛나는 너의 날KIT’ 전달식 진행이 시사종합신문 뉴스에 게재되어 공유드립니다.

4일(수),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지부장 오아름)는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왕규)에 저소득 가정 여아 269명 지원을 위한 여아위생용품 키트 ‘빛나는 너의 날 KIT’를 전달 했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오아름 굿네이버스전북지부장, 김왕규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저소득가정 여아들의 정기적인 생리대 구입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키고 건강한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빛나는 너의 날 시즌2’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24년 “빛나는 너의 날 시즌2’ 사업에 참여한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롯데칠성음료로 부터 전달받은 키트 269개를 군산지역 내 여아지원에 사용 할 예정이다. 이번 ‘빛나는 너의 날 KIT’에는 3개 월 분량의 여아위생용품과 파우치, 영양제, 온누리상품권 등이 담겨있다.
김왕규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등 보다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여아들을 함께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며“군산 지역 내 여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해주신 롯데칠성음료와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이번 ‘빛나는 너의 날 KIT’ 지원을 통해 군산 지역 내 여아들의 건강한 성장과 가정 내 생리대 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완화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다양한 욕구를 확인하고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보다 많은 아이들이 건
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제 목 :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위기가정 여아 지원 위한 ‘빛나는 너의 날KIT’ 전달식 진행
○ 일 시 : 2024.12.04 (수)
○ 매 체 : 시사종합신문 외 2곳
☞ 시사종합신문기사 바로가기(클릭)
☞ 헤럴드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 JB 정보신문 바로가기(클릭)